서브 비주얼 이미지

  • 홈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bar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목록
NO SUBJECT NAME DATE 답변여부
215 취소요청드립니다 관리자 / 11-10 박신면 2016-11-10 답변완료
214 보험 문의 관리자 / 11-10 문선정 2016-11-10 답변완료
213 예약확인관련 문의합니다. 관리자 / 11-09 선아람 2016-11-09 답변완료
212 차량변경 희망합니다. 관리자 / 11-09 김연정 2016-11-09 답변완료
211 취소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 11-09 김일태 2016-11-09 답변완료
210 송영차량 확인 부탁이요 관리자 / 11-08 한지연 2016-11-08 답변완료
209 송영차량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 11-07 이지후 2016-11-07 답변완료
208 포켓와이파이 추가 하고 싶어요~ 관리자 / 11-07 한장민 2016-11-07 답변완료
207 반일 관리자 / 11-07 이나영 2016-11-07 답변완료
206 예약 취소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 11-07 김재형 2016-11-07 답변완료
205 차량 예약후 현재에서 차종 변경가능한지요? 관리자 / 11-07 김종원 2016-11-07 답변완료
204 중복결제되었습니다 관리자 / 11-07 김재형 2016-11-07 답변완료
203 예약했는데요 카시트 변경하고 싶어요 관리자 / 11-07 양훈철 2016-11-07 답변완료
202 예약 변경 문의 관리자 / 11-07 조유선 2016-11-07 답변완료
201 예약 취소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 11-07 허영동 2016-11-07 답변완료
200 예약. 결제창 오류? 관리자 / 11-07 조혜미 2016-11-07 답변완료
199 예약 취소하고 다시 하고싶어요 관리자 / 11-07 민보라 2016-11-07 답변완료
198 보험질문. 관리자 / 11-07 김상빈 2016-11-07 답변완료
197 NOC보험 말고 관리자 / 11-04 이정호 2016-11-04 답변완료
196 차량 범퍼 파손 ㅠ 관리자 / 11-04 이광원 2016-11-04 답변완료

변경 수수료 안내

변경은 이용시작일 3일 전(주말 및 공휴일 제외)까지 가능하며,
모든 변경 1회는 무료변경, 2회차 변경부터는 한 건당 10,000원 변경수수료가 추가 발생합니다.
이용일자, 시간, 차종의 변경은 변경된 내용으로 새로운 예약을 하신 후 기존 예약 내역을 취소 요청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그에 따른 취소 수수료는 발생 하지 않으나, 차종, 이용시간 변경에 따른 추가 이용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으니 변경 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카시트, 운전자 명, 편명, 탑승인원, 송영버스 등의 내용 변경은 기존 예약 취소 없이,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제외) 070-7017-7747로 연락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취소 수수료 안내

오달을 통한 타임즈 카 렌탈은 결제 및 예약확정 이후 취소시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실 렌터카 이용시간에 따라 수수료가 상이하오니, 예약 전 아래의 표를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렌터카 이용 예정 시간 별 취소수수료
~ 24시간까지 8,000원
24시간 초과 ~ 48시간 이하 16,000원
48시간 초과 ~ 20,000원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제외) 070-7017-7747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용일자, 시간, 차종변경에 따른 추가요금이발생 될 수 있으니 변경 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메일, 문자, 카카오톡. 비상연락처로는 변경/취소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많은 양해 바랍니다.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