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비주얼 이미지

  • 홈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bar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목록
NO SUBJECT NAME DATE 답변여부
513 지금 예약했습니다. *포켓와이파이* 관리자 / 01-20 주정민 2017-01-20 답변완료
512 잠시 주차를 위해 반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 01-19 염태진 2017-01-19 답변완료
511 예약취소신청 관리자 / 01-19 조정선 2017-01-19 답변완료
510 카시트 문의요 관리자 / 01-19 유선희 2017-01-19 답변완료
509 포켓와이파이 있는건가요? 관리자 / 01-19 김초이 2017-01-19 답변완료
508 포켓와이파이 당일 신청가능한가요? 관리자 / 01-19 고수연 2017-01-19 답변완료
507 예약취소요청 관리자 / 01-19 김숙자 2017-01-19 답변완료
506 문의드립니다. 관리자 / 01-19 권예슬 2017-01-19 답변완료
505 2대 예약은 어떻게 하지요? 관리자 / 01-18 김봉준 2017-01-18 답변완료
504 분실물 확인 문의 관리자 / 01-18 윤진오 2017-01-18 답변완료
503 운전자가 2명인 경우 어떡해야 합니까? 관리자 / 01-18 김민수 2017-01-18 답변완료
502 렌터카 예약 관련입니다. 관리자 / 01-17 박용준 2017-01-17 답변완료
501 2월 28일~ 3월4일 관리자 / 01-17 곽선호 2017-01-17 답변완료
500 차량변경 관리자 / 01-17 조정선 2017-01-17 답변완료
499 문의드려요 관리자 / 01-17 최선영 2017-01-17 답변완료
498 예약자와 운전자 이름문의 관리자 / 01-17 김미선 2017-01-17 답변완료
497 영문명 이름입니다. 관리자 / 01-17 이장호 2017-01-17 답변완료
496 495번 질문 관련... 제목이 잘 못되었네요 관리자 / 01-17 이장호 2017-01-17 답변완료
495 예약자 명의 변경해 주세요 관리자 / 01-17 이장호 2017-01-17 답변완료
494 예약 변경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 01-17 전지혜 2017-01-17 답변완료

변경 수수료 안내

변경은 이용시작일 3일 전(주말 및 공휴일 제외)까지 가능하며,
모든 변경 1회는 무료변경, 2회차 변경부터는 한 건당 10,000원 변경수수료가 추가 발생합니다.
이용일자, 시간, 차종의 변경은 변경된 내용으로 새로운 예약을 하신 후 기존 예약 내역을 취소 요청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그에 따른 취소 수수료는 발생 하지 않으나, 차종, 이용시간 변경에 따른 추가 이용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으니 변경 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카시트, 운전자 명, 편명, 탑승인원, 송영버스 등의 내용 변경은 기존 예약 취소 없이,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제외) 070-7017-7747로 연락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취소 수수료 안내

오달을 통한 타임즈 카 렌탈은 결제 및 예약확정 이후 취소시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실 렌터카 이용시간에 따라 수수료가 상이하오니, 예약 전 아래의 표를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렌터카 이용 예정 시간 별 취소수수료
~ 24시간까지 8,000원
24시간 초과 ~ 48시간 이하 16,000원
48시간 초과 ~ 20,000원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제외) 070-7017-7747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용일자, 시간, 차종변경에 따른 추가요금이발생 될 수 있으니 변경 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메일, 문자, 카카오톡. 비상연락처로는 변경/취소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많은 양해 바랍니다.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