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비주얼 이미지

  • 홈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bar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목록
NO SUBJECT NAME DATE 답변여부
768 예약 변경 요청(시간) 관리자 / 03-13 방지연 2017-03-13 답변완료
767 면책보험은 현지에서 따로 가입하는건가요? 관리자 / 03-13 정진경 2017-03-13 답변완료
766 당일 송영차량 관리자 / 03-13 김주영 2017-03-13 답변완료
765 취소 관리자 / 03-13 박상희 2017-03-13 답변완료
764 보험문의. 관리자 / 03-13 한아름 2017-03-13 답변완료
763 죄송합니다. 수정합니다. 관리자 / 03-13 엄진화 2017-03-13 답변완료
762 예약변경요청 관리자 / 03-13 엄진화 2017-03-13 답변완료
761 취소 진행 관리자 / 03-13 류연 2017-03-13 답변완료
760 취소문의 관리자 / 03-11 류연 2017-03-11 답변완료
759 예약내용 확인 관리자 / 03-11 안재오 2017-03-11 답변완료
758 와이파이관련질문 관리자 / 03-11 배수현 2017-03-11 답변완료
757 카드취소 관리자 / 03-11 남선영 2017-03-11 답변완료
756 예약변경요청 관리자 / 03-10 유정혜 2017-03-10 답변완료
755 질문합니다!! 관리자 / 03-09 도청이 2017-03-09 답변완료
754 사이트 회원탈퇴는 어떻게 관리자 / 03-09 김상은 2017-03-09 답변완료
753 예약변경 합니다. 관리자 / 03-09 정수훈 2017-03-09 답변완료
752 질문합니다. 관리자 / 03-09 도청이 2017-03-09 답변완료
751 운전자영문이름오류인데 괜찮나요? 관리자 / 03-09 이세종 2017-03-09 답변완료
750 보험커버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 관리자 / 03-09 노유진 2017-03-09 답변완료
749 죄송합니다. 제가 착각했네요! 관리자 / 03-08 이찬행 2017-03-08 답변완료

변경 수수료 안내

변경은 이용시작일 3일 전(주말 및 공휴일 제외)까지 가능하며,
모든 변경 1회는 무료변경, 2회차 변경부터는 한 건당 10,000원 변경수수료가 추가 발생합니다.
이용일자, 시간, 차종의 변경은 변경된 내용으로 새로운 예약을 하신 후 기존 예약 내역을 취소 요청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그에 따른 취소 수수료는 발생 하지 않으나, 차종, 이용시간 변경에 따른 추가 이용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으니 변경 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카시트, 운전자 명, 편명, 탑승인원, 송영버스 등의 내용 변경은 기존 예약 취소 없이,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제외) 070-7017-7747로 연락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취소 수수료 안내

오달을 통한 타임즈 카 렌탈은 결제 및 예약확정 이후 취소시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실 렌터카 이용시간에 따라 수수료가 상이하오니, 예약 전 아래의 표를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렌터카 이용 예정 시간 별 취소수수료
~ 24시간까지 8,000원
24시간 초과 ~ 48시간 이하 16,000원
48시간 초과 ~ 20,000원

평일 09:00~18:00(주말, 공휴일 제외) 070-7017-7747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용일자, 시간, 차종변경에 따른 추가요금이발생 될 수 있으니 변경 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메일, 문자, 카카오톡. 비상연락처로는 변경/취소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많은 양해 바랍니다.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