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비주얼 이미지

  • 홈
  •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bar

자주묻는 질문

  • Q
    A
    NOC(None Operation Charge)는 휴차 영업손실부담금을 뜻합니다.
    사고/오손 등을 일으킨 경우, 차량 수리기간동안 다음 손님에게 차량 대여를 못하게 되므로, 렌터카 회사는 영업손실을 입게 됩니다.
    사고 고객은 렌터카 회사의 영업손실을 지불해야만 하는데, 그 금액이 차량의 클래스에 따라서, 사고 종류에 따라서 20,000엔 ~ 100,000엔의 금액이 나옵니다.

    이런 휴차 영업손실부담금을 커버하는 것이 NOC안심플랜이며,
    오달을 통해서 타임즈 렌터카를 예약할 경우, NOC 안심플랜의 가입은 의무로 되어있습니다.
    (NOC 안심플랜은 1회에 한해서 보상이 되며, 2회 사고부터는 개인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 Q
    A

    NOC 안심플랜은 고객께서 지불하셔야할 NOC 비용을 커버해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사고 시 아래의 내용은 고객께서 별도로 지불하셔야만 합니다.

     

    견인차(렉커) 비용 / 타이어 및 타이어휠 / 배터리 방전 / 키 분실 / 시트 오염 

  • Q
    A

    대인, 대물, 자차 등에 대한 보험 내역을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 Q
    A

    사고 후 경찰을 불러서 사고 경위서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음주운전, 무면허운전,

    렌터카 회사에 허락을 받지않고 임의로 연장해서 이용 중 발생한 사고, 고의적인 사고 등은 보험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 Q
    A

    어떠한 사고라도 무조건 경찰을 불러야만 하며,
    타임즈 렌터카의 글로벌 서비스(한국어 대응)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오달의 24시간 비상연락망(예약 확인서도 표시되어있음)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타임즈 렌터카의 글로벌 서비스(한국어 대응)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Q
    A

    원래 예정된 반납지점으로 반납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에 따라서 비용이 나뉘어지며, 또한 차량 클래스별로 비용이 나뉘어집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 표를 봐주세요.​

     

     

  • Q
    A

    그것으로 렌터카 계약은 자동종료가 되며, 남은 대여기간에 상관없이 렌트비 및 보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대차(차량 교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큰 사고가 아니라면, 경찰을 불러 사고 처리를 하고,
    남은 일정을 그대로 차량 이용하신 후, 원래 예정대로 반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Go to top